에어드레서-직장인 남편과 중고생 자녀의 필수템

오늘 아침 아내의 한마디,

“당신과 아들 냄새가 왜 이렇게 많이 나? 에어드레서에 넣어 돌려버리고 싶네. 냄새 쪽 빼게~”

우스겟 소리로 한 얘기지만, 그만큼 에어드레서에 만족한다는 표현일 겁니다.

왜 에어드레서를 추천하는지 제 생각을 풀어볼까 합니다.

동생이 얼마 전, 에어 드레스를 구입하려고 문의를 했습니다. 삼성 에어드레서와 LG스타일러 중에 뭘 사야할지 고민이라더군요. 우리도 몇 개월전 고민 끝에 삼성 에어드레서를 산터라 잘 사용하고 있는지 물어볼겸 연락했답니다.


“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”

스펙은 이미 제조사와 광고 매체에서 자세한 설명을 하고 있으니 굳이 서술하지는 않겠습니다.

왜 삼성 BESPOKE 에어드레서인가?

1. 양복를 자주 입는 회사원을 위한 아이템

저의 경험을 간단히 말해보면, 주로 주말에 세탁소에 와이셔츠와 양복을 드라이 크리닝 맡깁니다. 회사원들이 다 그렇듯 주 중에는 바쁘잖아요. 세탁한 양복을 월요일에 입고 출근하면 저녁 식사 자리가 종종 잡히죠.

제가 깔끔을 좀 떠는 성격이라 고기 냄새를 비롯한 음식 냄새가 옷에서 나는 것 좋아하지 않습니다. 에어드레서가 없을 때는 그 때마다 세탁소에 맡기거나 갈아 입을 옷이 마땅치 않으면 페브리즈 같은 탈취제를 뿌렸습니다. 그러나 세탁소는 시간이 걸리고, 탈취제는 일시적이라 늘 고민이 되더군요.

그러던 어느 날 에어드레서를 구입하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. 특히 아침 출근 20분 전에 외출전 기능을 예약해 놓으면 따뜻하고 뽀송한 와이셔츠와 양복을 입을 수 있습니다. 기분이 정말 좋아요. 직장인 남편 분이 계시다면 무조건 사야 할 아이템입니다.

2. 사춘기 아들의 냄새 제거

여느 청소년들이 다 그렇듯 이 시기에는 특유의 쉰 내가 아들방에서 나요. 땀도 많이 흘리고, 옷도 제대로 잘 갈아 입지도 않고~. 청소나 샤워를 자주 하느냐의 여부가 아니라 그냥 냄새가 납니다. 그래서 이불이며 옷을 수시로 세탁하거나 냄새를 빼 줘야 합니다.

같은 동성 또래들 사이에서 냄새가 나는 건 그렇다 쳐도 남녀공학이라 이성 간에는 아무래도 신경이 많이 쓰일 겁니다.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아들의 냄새를 단 몇 분 만에 지워버리고, 향기와 더불어 뽀송한 감촉의 옷으로 탈바꿈 시켜줍니다. 깨끗한 이미지로 학교에서 인사가 될지 혹시 알아요?

3. 급할 때 빠른 건조

에어드레서에는 AI건조 기능이 있어서 빨래감에 따라 건조 시간을 조절합니다. 건조기가 있어도 와이셔츠나 마(린넨)소재 옷은 잘 구겨지기 때문에 다림질을 해야 하죠. 하지만 에어드레스는 옷걸이에 걸어서 건조를 시키기 때문에 형체를 유지한 채 구김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 써 보시면 압니다. 왜 에어드레서를 사용해야 하는지를요.

4. 이불 냄새 제거까지 대용량이 해결

이불 빨래를 하려면 큰 세탁기(16Kg)를 사용하거나 근처 빨래방을 이용해야 합니다. 그러나 에어드레서가 있으면 이불도 제습, 살균, 탈취 기능을 이용해 뽀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. 자주 빨 필요가 없어요. 그래서 에어드레서 구입시에는 이불까지도 케어가 가능한 대용량(상의 5개용)을 구입해야 합니다.

소용량(상의 3개용)을 구입하시면 계속 후회하게 되실 거에요. 신혼부부 또는 자녀가 없거나 한 명이어도 무조건 대용량으로 사셔야 합니다. 여러가지 옷을 걸려면 용량이 커야해요. 에어드레서는 고가 제품이고 보증 서비스가 잘되어서 한번 사면 바꿀 일이 없을 거에요.

5. 전면 거울+ 세련된 디자인

전면 거울 기능이 있고, 버튼이 터치식으로 내장되어 있어서 깔끔합니다. 옷 방에 설치해두고 사용하는데, 따로 거울을 달 필요가 없어요. 그리고 디자인이 모던해서 어느 곳에 설치해도 잘 어울립니다. 개인적으로 검은색이 더 깔끔하고 세련미가 넘치는 것 같아요.

6. 믿고 가는 삼성 브랜드

가전은 LG라고들 많이 얘기하지만 저는 삼성브랜드를 더 선호합니다. 삼성을 이용해서 실패한 적이 한번도 없었거던요. 아내는 삼성과 LG 브랜드를 놓고 고민을 한참 했었지만, 저는 처음부터 삼성이었습니다. 지금은 200% 만족합니다.

7. 남편들에게 한마디

일 년에 두번 씩 남자들은 고민에 빠집니다. 한번은 결혼기념일이고, 또 한번은 아내 생일때죠. 만약 아직 에어드레서 구입전이라면 아내를 위해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?

에어드레스 구경하러 가기

“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”